당신이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돕습니다.
기본 탐색 건너뛰기
무엇을 찾도록 도와드릴까요?
관련 검색어

새로운 관점

장기 기증자의 어머니는 감사하는 수혜자로 이식을 경험합니다.

Lori Wyatt는 장기 기증이 필요하기 전부터 장기 기증의 가치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1995년에 자살로 잃은 그녀의 16세 아들 Nicholas는 그가 죽기 한 달 전에 운전 면허증에 있는 장기 기증 상자를 확인했습니다. 그 결과, 그의 장기는 다섯 명의 생명을 돕게 되었습니다.

15년 후, 와이어트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예기치 않게 자신이 신장에 낭종이 형성되어 신장이 커지고 기능을 멈추는 유전 질환인 다낭성 신장 질환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질병을 갖고 태어났지만, 제가 이 병에 걸린 줄은 몰랐습니다."라고 Wyatt(59세)가 말했습니다. "저는 어떤 진단도 받은 적이 없습니다. 신장이 망가지기 전까지는 고혈압도 앓지 않았습니다."

다른 쪽에서 본 기부의 모습

와이엇의 신장 기능이 9퍼센트에 달해 의사들은 이식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남편, 조카, 사촌을 포함한 5명의 잠재적 기증자가 신장 기증이 가능한지 알아보기 위해 검사를 받았습니다. 가장 적합한 사람은 2009년 케네디의 27세 아들이 자살한 후 와이어트가 슬픔의 동반자로 봉사한 린다 케네디였습니다.

“린다는 친절하고 배려심 깊은 여성입니다.” 자녀를 잃은 30명 이상의 어머니들에게 지원을 제공해 온 Wyatt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공유된 생일

케네디는 신장을 기증하기 전에 20파운드를 감량해야 했으며, 자신의 생일인 2월 1일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날 케네디와 와이어트는 함께 차를 타고 카지노사이트 메디컬 센터로 가면서 서로에게 '생일 축하해'를 노래했습니다.

수술은 문제 없이 진행되었으며 두 여성 모두 일주일 이내에 집에 돌아왔습니다.

“린다가 나에게 준 신장은 80%의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수술 후 한 달 만에 1마일을 걸을 수 있게 된 Wyatt가 말했습니다. "정말 좋아요. 기분이 좋아요."

이제 와이어트는 1년에 한 번씩 Hume-Lee 이식 센터를 방문합니다.

“나는 내가 해야 할 일을 정확히 하고 있습니다.”Wyatt가 말했습니다. "저는 약을 먹고, 먹어야 할 만큼 먹고, 체중을 조절하고 운동합니다. 저는 그녀의 선물을 조금도 당연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슬픔에 빠진 엄마들의 동반자로서 계속 일하면서 그녀는 여전히 장기, 눈 및 조직 기증에 대한 열정적인 옹호자로 남아 있습니다. 심지어 새해 첫날 2013 로즈 퍼레이드의 생명 기증 수레를 장식하기 위해 캘리포니아로 날아가기도 했습니다.

“Linda는 나에게 영원히 소중할 것입니다.”Wyatt가 말했습니다. “나에게 새로운 삶을 주신 그녀에게 감사하다는 말로는 부족하지만 남은 생애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